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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니티에서 Time.timeScale 이 0f일 시 유니티 내에 시간이 정지한다.
허나, 애니메이션 동작은 여전히 움직이거나 또는 일시정지하곤 한다.
Time.timeScale=1f일때 일반적인 시간으로 작동
Time.timeScale=2f일때 시간이 2배 빠르게 작동
Time.timeScale=0f일때 시간 정지
시간 정지 상태에서 애니메이션 동작 구현 및 일시정지 하는 방법
* 애니메이터 인스펙터창의 Update Mode 변경하기
- Normal : Time.timeScale=0f일때 애니메이션 정지
- Animate Physics : 이 옵션을 활성화하면 애니메이션이 물리 요소와 상호 작용합니다
- Unscaled Time : Time.timeScale=0f일때도 애니메이션 동작 (시간 영향을 받지 않음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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