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반응형
SMALL
1. 씬 이름 변경 및 저장
Hierarchy 창에서 Scenes을 마우스 우클릭 > Save Scene AS > 씬이름 설정 후 저장
생성된 씬은 Project 창의 Assets 폴더에서 복사 + 붙여넣기 가능
씬 파일 마우스 우클릭하여 씬이름 변경 가능 (Rename)
2. 버튼 생성
Hierarchy 창> Canvas 마우스 우클릭 > UI > Button
Button 오브젝트 마우스 우클릭 > Rename > 이름변경
Button 오브젝트 클릭 > Inspector > Rect Transform > Width 값과 Height 값 설정 (크기 변경)
pos Y값 설정하여 오브젝트 위치 변경
Button 하위 오브젝트인 Text 클릭 > Inspector > TextMeshPro > text 값 입력 > Font SIze 값 설정
버튼 오브젝트 클릭하여 복사+붙여넣기 후 같은 방식으로 인스펙터 값 수정
3. 에셋 폴더 생성
Project 창에서 마우스 우클릭 > Create > Folder > 폴더 이름 설정 (Animation, Fonts, Prefabs, Script)
728x90
반응형
LIST
'▶ SCP전쟁 개발일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#005 롤플레잉 게임 캐릭터 이동 조이스틱 구현 (0) | 2024.02.23 |
---|---|
#005 구글 플레이 스토어 게임 출시 방법 (개발자 콘솔) (0) | 2024.02.14 |
#004 구글 플레이 로그인 구현 (Google Play Games Service) (0) | 2024.01.03 |
#002 구글플레이스토어 출시를 위한 유니티 설정 (프로젝트 키, 회사명, API Level, 64비트) (0) | 2023.12.30 |
#001 유니티 설치 및 프로젝트 기본 세팅, 화면 크기 설정, 세로 고정 (Display, Canvas 설정) (0) | 2023.12.30 |
댓글